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SC제일은행, 디즈니 뉴트로 체크카드 출시

2021-06-30 11:07 | 류준현 기자 | jhryu@mediapen.com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SC제일은행은 유행에 민감하고 세련된 디자인 상품에 관심이 많은 MZ세대를 타깃으로 한 ‘디즈니 뉴트로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체크카드는 최근 트렌드인 새로움(New)과 복고(Retro)를 결합한 뉴트로(Newtro)이미지를 담았다.

SC제일은행은 유행에 민감하고 세련된 디자인 상품에 관심이 많은 MZ세대를 타깃으로 한 ‘디즈니 뉴트로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 사진=SC제일은행 제공



이 상품은 적립한도 없이 사용실적에 대해 최대 0.6%의 360리워드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고, 마스터카드 브랜드로 발급하면 전세계 1110개 ‘더 라운지 멤버스’ 제휴 공항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360리워드포인트는 SC제일은행 내의 다양한 거래와 SC제일은행 리워드 계열 신용카드 사용에 따라 적립되는 포인트다. 은행 거래 관련 수수료 결제, 대금이자 납부, 신용카드 선결제, 적금 또는 펀드 상품 신규, 항공 마일리지 전환, 포인트 기부 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SC제일은행은 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15일까지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SC제일은행의 생애 첫 거래 고객으로서 네이버 검색창에 ‘디즈니 뉴트로 체크카드’를 검색해 신규 계좌를 개설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 1장을 지급한다.

체크카드를 발급받고 10만원 이상 사용하는 선착순 2000명에게는 특별 제작한 한정판 미키 쿨러백을 제공한다. 또 기존 거래 고객으로서 디즈니 뉴트로 체크카드를 발급받고 20만원 이상 사용하는 선착순 1000명에게는 미키 피크닉 세트를 제공한다. 생애 첫 거래 고객 이벤트는 반드시 네이버 검색을 통해 발급을 신청해야 한다.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