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하늘 기자] 카드사들이 휴가철을 앞두고 본격 마케팅에 시동을 걸고 있다. 특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를 신경써 호텔과 온라인쇼핑 등 언택트 소비에 중점을 둔 점이 눈에 띈다.
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카드사들이 7월 이벤트를 진행하고 나섰다.
우선 KB국민카드는 오는 31일까지 KB국민카드로 자유여행 전용플랫폼 '티티비비'에서 호텔 상품 결제 시 2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부킹닷컴 페이지에서 KB국민 마스터, 비자 신용카드로 호텔 예약 시 숙박 요금의 최대 10%를 캐시백 해준다.
또한 플래티늄 등급 이상 개인 신용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웨스틴조선서울 △그랜드조선제주 △더플라자호텔 등 총 17개 호텔의 행사 대상 패키지 상품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 특별 할인은 회원 기준 호텔별 1회, 최대 2박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국민카드는 오는 18일까지 요트 대여 플랫폼 '타욧'과 플래티늄 등급 이상의 개인 신용카드를 소지하거나 프라임 회원으로 선정된 고객을 대상으로 요트투어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요트 대여료는 탑승 장소와 요트 유형, 탑승 시간에 따라 1대 당 20만~200만원까지 차등 적용된다. 국민카드 고객은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하나카드는 오는 31일까지 쿠팡에서 가전제품을 구매할 경우 최대 2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롯데하이마트에서 가전제품을 구매하면 청구 할인을 최대 30만원 받을 수 있다.
또 하나카드는 같은 기간 아고다와 함께 전세계 호텔 최대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부킹닷컴 페이지에서 하나카드로 호텔 예약 시 숙박 요금의 최대 10%를 캐시백 해준다.
삼성카드는 오는 31일까지 이마트24 여름 나들이 상품 50종에 대해 30% 할인을 제공한다. 이마트24 행사 대상점에서 여름 나들이 상품 구매시 30% 할인이 된다. 여름 나들이 상품으론 △칠성사이다 △프링글스 오리지널 △물티슈베이비 △니베아 선로션 등이 있다.
이마트 24 기내식 도시락 6종에 대해서도 30% 할인을 해준다. 이마트24 행사 대상점에서 기내식 도시락 구매시 30% 할인이 되며 △기내식감성한국편 △기내식감성프라하편 △기내식감성뉴욕편 등이 있다.
롯데카드는 같은 기간 '롯데카드 여행' 홈페이지에서 롯데카드로 제주도 렌터카 이용 요금을 결제할 경우 최대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렌터카 이용 기간 동안 제주도내 인기 카페 150곳에서 3시간마다 한번씩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커피 이용권 1매도 지급된다.
우리카드는 오는 8일까지 우리카드 개인 신용·체크카드 회원을 대상을 현대백화점에서 400~4000달러 이상 구매 시 최대 9만~95만원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나이트 쇼핑시에는 100달러 이상 결제 시 교보문고XDukoo에디션 한정판 도서를 증정한다.
[미디어펜=김하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