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양지은 '내장산'→김다현 '약손'…'내 딸 하자' PART12 발매

2021-07-07 09:50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가수 양지은이 부른 '내장산'이 음원으로 발매된다.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내 딸 하자' 음원 제작사는 7일 "앨범 '내 딸 하자' PART12가 이날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사진=쇼플레이 제공



'내 딸 하자' PART12에는 김다현의 '약손', '페스티발'(Festival, 인생은 아름다워), '어쩔사'(어쩔 수 없는 사랑', 양지은의 '꽃바람 여인', '내장산', '시치미', 홍지윤의 '그대를 불러봅니다', '제주도의 푸른 밤', 김태연의 '해변으로 가요'가 수록된다. 

또 양지은·홍지윤·김다현의 '돌고 돌아가는 길', 별사랑·은가은의 '바다에 누워', 양지은·김의영·황우림의 '울릉도 트위스트', 양지은·홍지윤의 '어머나', 김의영·별사랑의 '닐리리 만만세', 양지은·홍지윤·김의영·은가은·황우림의 '불티'까지 총 15곡이 담긴다. 

지난 2일 방송된 '내 딸 하자' 14회에서는 멤버들의 흥겨운 여름송 메들리와 효도쇼 릴레이가 펼쳐졌다. 이날 '상암 썸머 대축제'에서는 김다현이 전영랑의 '약손'으로 1위를 차지했다. 이 곡은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으로 선정됐다. 

한편, '내 딸 하자' PART12는 이날 정오 발매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