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코로나발 스테이케이션, 집에서 더 재미있고 편하게

2021-07-10 09:29 | 조한진 기자 | hjc@mediapen.com
[미디어펜=조한진 기자]코로나19 확진자가 급증하고, 야외 활동에 제한을 받으면서 올여름 휴가를 집에서 보내는 ‘스테이케이션’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최근 스테이케이션의 재미를 더하고 편안한 휴식을 돕는 IT·전자 기기가 주목받고 있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소비자들이 집에서 보내는 휴가를 특별하게 만들 수 있는 IT·전자 기기에 구입에 지갑을 열고 있다.

로지텍 G923 레이싱 휠 /사진=로지텍 제공


최근 대형 TV·모니터의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실감나는 레이싱 게임을 즐기려는 게이머들이 적지 않다. 레이싱 휠을 사용하면 실제 도로를 달리고, 레이싱 트랙을 질주하는 느낌으로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다.

로지텍 G923 레이싱 휠’은 레이싱 트랙 위 극한의 생동감을 실내로 고스란히 전해주는 시뮬레이션 레이싱 휠이다. 실제 게임의 물리 엔진과 오디오를 실시간으로 활용하는 트루포스기능은 엔진의 굉음, 타이어 그립, 트랙의 지형, 스티어링 휠의 피드백을 즉각적으로 느끼게 해 실제 레이싱을 즐기는 듯한 경험을 제공한다.

모던하고 클래식한 디자인 또한 G923 레이싱 휠의 장점이다. 브러시드 메탈의 감각적인 마감처리, 고급스러운 소재의 가죽으로 제작되어 홈 인테리어로 활용하기에도 손색없으며, 스티어링 휠 커버 등으로 사용자의 편의성까지 고려했다.

로봇청소기 ‘로보락 S7’ /사진=로보락 제공


실내 위생이 강조되면서 로봇청소기에 시선을 돌리는 소비자들도 많다. 글로벌 청소가전 전문기업 로보락은 진공청소에 강력한 물걸레 청소 기능을 더한 신제품 로봇청소기 ‘로보락 S7’을 출시했다.

로보락 S7은 업계 최초로 초음파 진동 물걸레질 시스템을 도입해 분당 최고 3000회에 달하는 초음파 진동으로 꼼꼼한 물걸레 청소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 △오토 리프팅 △카펫 회피 △카펫 물걸레 등 총 3가지의 카펫 청소모드를 제공해 카펫이 젖지 않도록 물걸레를 들어올리거나 구간을 회피해 주행하는 등 맞춤형 청소가 가능하다.

특히 자동 먼지비움 스테이션인 ‘오토 엠티 도크’를 함께 사용하면 기기 먼지통에 쌓인 먼지를 비우는 수고도 줄일 수 있다.

모델이 위니아 컬러팝 전자레인지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위니아딤채 제공


집에서 맛있는 요리를 만들어 먹는 것도 휴식을 즐거움 중 하나다. 위니아딤채는 개성 있는 디자인과 컬러를 입힌 ‘위니아컬러팝 전자레인지(20L)’를 선보이고 있다.

이 제품은 차별화된 비비드톤의 오렌지 컬러의 디자인에 손쉽게 조리할 수 있는 편리 기능을 탑재했다. 특히 1인 가구를 위한 최적의 메뉴 기능을 적용하는 등 소비자 편의성도 대폭 향상시켰다.

위니아컬러팝 전자레인지는 △1인 용량의 즉석밥 또는 국을 빠르게 조리해주는 '혼밥의 달인' △냉동밥, 냉동만두 등 냉동 메뉴를 빠르게 해동시켜주는 '해동의 달인' △청결한 사용을 위해 스팀청소와 탈취를 손쉽게 해주는 '생활의 달인' △소비전력을 조절 할 수 있는 '조리의 달인' 기능 등의 편리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미디어펜=조한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