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박규빈 기자]SK브로드밴드는 '오션 에디션(OCEAN Edition) 롯데카드'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 PLCC '오션 에디션(OCEAN Edition) 롯데카드'./사진=SK브로드밴드 제공
PLCC(Private Label Credit Card) 상품인 오션 에디션 롯데카드는 미디어 전용 신용카드로 고객을 겨냥한 상품이다.
오션 에디션 롯데카드는 국내 최대 영화 편수와 개봉 1년 이내 신작 최다 보유로 고객 만족도가 높은 B tv 대표 월정액 서비스 '오션'을 전면에 내세웠다. 전월 이용실적 50만원 이상시, 오션(영화)·지상파 TV·CJ ENM·슈퍼 키즈 클럽(교육) 등 프리미엄 월정액 서비스 1종을 매월 무료로 제공한다. 50만원 초과 이용 실적에 대해서는 B tv에서 VOD를 구매할 수 있는 B포인트를 3%(월 최대 3만 포인트) 적립해 준다.
SK브로드밴드는 고객 체험 이벤트를 오는 10월 18일까지 진행한다. 오션 에디션 롯데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최신영화 9편 이용쿠폰(월 3편)을 증정한다. 롯데그룹사 5곳(백화점·마트·슈퍼·홈쇼핑·ON)에서 이용금액의 5%를 할인해주는 프로모션도 내년 6월 27일까지 진행된다.
오션 에디션 롯데카드 연회비는 국내 전용과 국내외 겸용 모두 2만원이다. 카드 신청과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B 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박규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