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연인들을 위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풍성
[미디어펜=신진주 기자]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CJ푸드빌의 외식 브랜드들이 연인들의 특별한 날을 위해 신규 메뉴를 출시하고 꽃다발, 영화 티켓 증정 등의 축하 이벤트가 펼쳐진다.
9일 CJ푸드빌에 따르면 스테이크 하우스 빕스(VIPS)는 오는 17일까지 ‘간치아 모스카토 로제’ 와인 주문 시 샐러드 바 1인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Celebrate Your Valentine’s Day’ 행사를 진행한다.
▲ 빕스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Celebrate your Valentine's Day/사진=CJ푸드빌 제공 |
해당 와인 주문 고객에게는 립글로스 밤과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적어 보낼 수 있는 엽서를 증정한다. 고객이 손으로 직접 작성한 엽서는 3월 초까지 발송 예정이다.
차이나팩토리는 다음 달 15일까지 사전 예약 시 하우스 와인을 함께 예약하면 테이블 당 와인 1병을 무료로 제공한다.
단 2인 고객에 한하며 행사 매장은 강남점, 올림픽공원점, 대학로점 등 6개 매장(딜라이트 매장 제외)이다.
스테이크하우스 바이 빕스는 2월 12일부터 15일까지 세계적인 샴페인 ‘모엣 샹동’이 식전주로 제공되는 ‘Be My Sweet Valentine’s Day’ 코스를 선보인다.
모엣 샹동 로제 와인을 시작으로 아뮤즈 부셰(식전 음식)인 관자 세비체와 달팽이 크로스티니, 도다리살 콘소메 수프, 뿌리 채소 샐러드가 제공된다. 이어 레몬 버터 소스 메로 구이 혹은 다크 초콜릿 소스의 푸아그라를 즐긴 후 메인 요리는 립 아이 혹은 뉴욕 스트립 스테이크를 선택하면 된다. 해당 기간 동안 코스 예약 고객에는 고급 꽃다발을 증정한다.
더플레이스는 이탈리아어로 ‘너를 사랑해’라는 뜻을 지닌 ‘TI amo’ 세트 메뉴를 출시한다. 다음 달 16일까지 주문 가능하며 스테이크 샐러드, 봉골레 파스타, 애플 고르곤졸라 피자로 구성했다.
2월 14일에는 해당 코스 주문 시 영화 ‘쎄시봉’ 티켓 2매를 선착순 증정한다.
딤섬&차이니즈 퀴진 몽중헌은 바닷가재, 중국식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는 ‘천상연’ 코스를 다음 달 15일까지 판매한다.
글라스 와인을 제공하며 딤섬 2종, 훈제 오리를 얹은 해파리 냉채, X.O삼선탕, 바닷가재와 과일크림소스, 돌나물 소고기 안심 스테이크, 냉이 사천탕면을 맛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