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MP온에어] '동상이몽2' 이지훈, 14세 연하 日 아내+5층집 공개

2021-07-12 23:05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동상이몽2’ 새로운 운명 부부로 합류한 이지훈, 아야네 부부의 달콤살벌한 신혼 일상이 공개된다. 

12일 밤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발라드 가수부터 뮤지컬 배우까지 종횡무진 활동하고 있는 엔터테이너 이지훈이 결혼 발표 후 많은 화제를 모은 14세 연하 일본인 아내를 최초로 공개한다.

사진=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제공



아내 아야네는 한국인만큼 뛰어난 한국어 실력을 보여준다. 또 이지훈에게 귀여운 애교를 보이다가도 “오빠 나이 많잖아요”라며 거침없이 돌직구를 날려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이지훈은 아내에게 시종일관 꿀 떨어지는 눈빛과 애교를 보여준다. 또 “내 마음이 불타고 있다”라는 파격적인 애정표현도 한다. 

두 사람의 첫 만남부터 결혼까지 풀스토리도 공개한다. 아야네는 ‘직진녀’ 답게 이지훈에게 먼저 3번의 데이트 신청을 했지만, 전부 퇴짜를 맞았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다. 삼고초려 끝에 이지훈의 마음을 사로잡은 아야네의 필살기는 무엇이었을지,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이들의 러브 스토리는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이지훈, 아야네 부부는 엘리베이터까지 있는 5층짜리 건물의 역대급 신혼집을 공개한다. 탁 트인 거실과 옥상 테라스까지 갖춘 러브하우스에 모두가 감탄을 금치 못한다. 심지어 이 건물에서 18명 대가족과 함께 살고 있다는 사실이 밝혀져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어졌다는 후문이다. 이날 밤 11시 10분 방송.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