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은 기자]G마켓이 14일 오후 8시부터 다이슨과 함께 라이브커머스 ‘장사의 신동’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판매 상품은 다이슨의 인기 제품 4종으로, 10% 할인가에 판매한다. 여기에 상품 마다 G마켓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를 최대 6만원까지 추가 제공한다.
G마켓이 ‘장사의 신동’을 진행한다./사진=G마켓 제공
‘V15 디텍트 컴플리트 무선청소기’는 할인가 116만1000원에 스마일캐시 5만원, ‘퓨어쿨 공기청정기’는 53만9100원에 스마일캐시 6만원, ‘에어랩 볼륨앤쉐이프’는 할인가 48만5100원에 스마일캐시 1만원, ‘슈퍼소닉 푸시아/아이언’은 40만4100원에 스마일캐시 3만원의 구매 혜택을 각각 선보인다.
제공하는 스마일캐시의 경우 적립금 형태로, 추후 제공될 예정이다. 이 외, ‘스마일카드’ 신규 발급 후 첫 결제 고객에게는 제품 별로 동일 금액의 스마일캐시를 한 번 더 제공한다.
사은품 혜택도 제공한다. 실시간 방송 시청자 중 추첨을 통해 ‘에어랩 볼륨앤쉐이프(5명)’, ‘스타벅스 3만원권(20명)’를 증정한다. ‘V15 디텍트 컴플리트 무선청소기'를 구매한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V15’ 호환 가능한 배터리도 제공한다.
더불어 방송 중 준비된 제품이 완판 되는 경우 ‘완판 혜택’도 준비했다. 완판 시 구매자 전원에게 스마일캐시 1만원을 제공하고, 구매자 대상 추첨을 통해 ‘V15 디텍트 컴프리트 무선청소기(1명)’, ‘다이슨 스트레이트너 코랄(2명)’도 증정한다.
유두호 이베이코리아 스마일마케팅실 실장은 “다이슨 제품의 경우 유행을 타지 않는 스테디셀러로, 장사의 신동으로 진행해달라는 고객 요청이 쇄도해 다이슨 본사측과 협의를 통해 이번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하게 됐다” 며 “매회 역대급 판매 실적과 조회수를 기록하며 라이브커머스의 새로운 역사를 써내려 가고 있는 장사의 신동으로 선보이는 만큼 이번에도 최고의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동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