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카뱅, 롯데카드와 손잡다…신상 제휴카드 출시

2021-07-15 10:49 | 류준현 기자 | jhryu@mediapen.com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카카오뱅크는 5번째 제휴 신용카드인 ‘카카오뱅크 롯데카드’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카카오뱅크는 5번째 제휴 신용카드인 ‘카카오뱅크 롯데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 사진=카카오뱅크 제공



카뱅 롯데카드는 카뱅이 롯데카드와의 협업으로 출시한 상품이다. 카뱅은 그동안 신한카드, 삼성카드, KB국민카드, 씨티카드와 협업해 4종의 제휴 신용카드를 선보이기도 했다.

카뱅 롯데카드의 고객 모집은 카뱅이 담당하며, 발급 심사 및 관리는 롯데카드가 맡는다. 카뱅 계좌정보를 활용해 신청절차도 대폭 간소화했다. 카드 신청은 카뱅 앱에서만 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신상 카드는 카카오프렌즈의 새로운 캐릭터 ‘춘식이’를 디자인에 적용한 첫 번째 카드로 소장가치도 높였다. 

카뱅 롯데카드는 전월 실적과 관계 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기본 0.5%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또 전월 실적 조건을 충족하고 스트리밍, 간편결제, 배달, 교통, 편의점, 쇼핑 등 업종에서 건당 1만원 이상 결제 시 5% 특별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카뱅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사와의 협력을 통해 고객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