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남양유업, 첫 이유식 아기 위한 ‘케어비 처음박스’ 이벤트

2021-07-15 16:13 | 이미미 기자 | buzacat59@mediapen.com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남양유업의 배달 이유식 브랜드 ‘케어비’는 이유식을 시작하는 아기들을 위한 이유식 용품으로 구성한 ‘케어비 처음박스’ 신청 이벤트를 한다고 15일 밝혔다.

케어비 처음박스에는 △케어비 이유식 할인 쿠폰△랄라비 실리콘 턱받이△쁘띠팡 빨대컵·이유식 스푼△젠한국 이유식 용기△마더스콘 실리콘 흡착 식판△베베숲 프리미엄 아기 물티슈△아토베베 아기워시 또는 아기로션 등 약 10만원 상당의 육아 용품이 담겼다. 

남양유업 배달 이유식 브랜드 케어비는 회원가입 후 1팩 이상 구매자 가운데 추첨해 육아용품이 담긴 '처음박스'를 제공한다./사진=남양유업 제공



이번 행사는 이유식을 처음 시작하는 케어비몰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다. 케어비 회원 가입 후 당월 1팩 이상 구매한 소비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 내 간단한 댓글만 달면 참여가 완료된다. 매달 100명을 추첨해 처음박스를 제공한다.

처음박스 당첨자 가운데 우수 후기 작성자 3명에게는 ‘케어비 유전자 검사키트’ 또는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케어비 공식 홈페이지나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소비자 성원과 관심에 힘입어 케어비 처음박스 이벤트를 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케어비 이용자에게 더 많은 혜택과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서우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