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비, 몬스타엑스, 브레이브걸스, 에이티즈의 '서머 테이스트'(Summer Taste) 립 버전(LIP Ver.) 뮤직비디오가 깜짝 공개됐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8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비, 몬스타엑스, 브레이브걸스, 에이티즈가 참여한 '2021 펩시 테이스트 오브 코리아 캠페인'(2021 PEPSI TASTE OF KOREA CAMPAIGN) 컬래버곡 '서머 테이스트' 립 버전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
앞서 선보인 본편 뮤직비디오는 아티스트들이 지루한 일상 속에서 신나게 파티를 즐기는 모습을 그렸다. 이어 공개된 이번 립버전은 각자의 파트를 소화하는 아티스트의 눈부신 비주얼에 집중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클로즈업 샷에서 돋보이는 아티스트들의 완벽한 비주얼과 여름의 생기가 넘치는 에너제틱하고 짜릿한 '서머 테이스트'의 만남이 마치 눈앞에서 직접 노래를 불러주는 듯한 느낌을 주며 색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서머 테이스트'는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수많은 아티스트들의 명곡을 만든 팀 에이밍(AIMING)의 작품으로 신나는 신스 사운드에 톡톡 터지는 FX 효과가 어우러져 여름을 한껏 즐길 수 있는 노래다.
무더운 여름 열기를 날려버릴 비, 몬스타엑스, 브레이브걸스, 에이티즈의 시원한 가창력이 답답한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희망찬 메시지와 에너지를 전한다.
다채로운 장르의 K팝 스타들의 컬래버곡 '서머 테이스트'는 발매 이후 해외 10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K팝 송 차트에서 TOP10을 차지하는 등 전 세계 K팝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