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원우 기자] 유진투자증권이 이달 안에 개인별 국내주식 거래금액을 기준으로 제시된 목표금액을 달성하면 풍성한 혜택이 지급되는 ‘목표달성 주식레이스 이벤트‘ 시즌6를 진행한다고 4일 발표했다.
이번 시즌은 대형 기업공개(IPO)가 집중돼 있는 8월을 맞아 ‘인기주식 특집’으로 진행된다. 카카오뱅크, 크래프톤 등 이달 내 상장이 예정된 주식들이 경품으로 준비돼 있다. 온라인(비대면) 종합계좌 보유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는 목표달성 주식 레이스는 지난 3월부터 매달 한 시즌씩 진행되고 있다.
목표금액은 전월 거래실적 등을 고려해 주식을 매수하거나 매도한 합산 거래금액을 기준으로 개인별로 다르게 책정된다. 이벤트가 적용되는 거래 종목은 국내주식으로 코스피, 코스닥, 장외거래시장(K-OTC), 코넥스, 상장지수펀드(ETF), 상장지수증권(ETN) 등이다.
이벤트 참가자들은 참여 결과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누리게 된다. 먼저 유진투자증권은 목표금액을 100% 달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명에게 카카오뱅크 주식 100주를, 총 10명에게 크래프톤 주식 1주를, 총 30명에게 HK이노엔 주식 1주를 각각 제공한다.
목표달성률에 따라 100% 경품이 제공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목표금액 100% 달성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상품권 1장이, 200% 달성 시 백화점상품권 3만원이, 500% 달성 시 백화점상품권 5만원이 지급된다.
또 유진투자증권은 목표달성 상위권자들을 위한 투자지원금 혜택도 준비했다. 한 달간 총 거래금액 기준 상위 5명은 인당 100만원을, 목표 초과 달성액 기준 상위 10명은 인당 30만원을, 목표달성률 최종 집계 기준 상위 100명은 인당 5만원을 받을 수 있다.
[미디어펜=이원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