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임창정의 그녀, '그때 그 사람' 임은경은 누구?

2015-02-18 15:13 | 임창규 기자 | mediapen@mediapen.com

[미디어펜=임창규 기자] 배우 임창정과 임은경의 열애설이 전해진 가운데 임은경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임은경은 1984년생으로SK텔레콤 브랜드인 TTL 광고모델로 데뷔해 신비소녀 타이틀로 인기를 끌었다.

   
▲ 배우 임은경/사진=TTL 영상 캡처, 임은경 팬까페 캡처

이 CF에서 임은경은 백설공주같이 핏기없는 새하얀 피부로 토마토를 던지는 등 신비주의 매력을 뽐내며 스타덤에 올랐다.

이후 영화 '성냥팔이 소녀의 재림' '품행제로' '여고생 시집가기' 등 여러 영화에 출연했다. 드라마 '보디가드' '여고생 시집가기' '레인보우 로망스' 등에도 출연했으나, 지난 2006년 돌연 활동을 중단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러나 지난해 한 프로그램에 출연한 임은경은 “사라진 건 아니고 일을 계속 하고 있었는데 대외적으로 보이지 않았던 것”이라고 해명한 바 있다.

또한 임은경은 최근 개봉을 앞둔 영화 ‘치외법권’에서 임창정 최다니엘 등과 연기 호흡을 맞춘다.

한편 18일 한 매체는 영화 관계자의 말을 빌려 임창정 임은경 열애설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영화 촬영을 통해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임창정 임은경 나이차는 11세로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임은경 임창정, 임은경 임창정, 임은경 임창정, 임은경 임창정, 임은경 임창정, 임은경 임창정, 임은경 임창정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