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엔씨소프트, 블레이앤소울2 24일 사전 다운로드 시작

2021-08-20 16:38 | 박규빈 기자 | pkb2162@mediapen.com
[미디어펜=박규빈 기자]엔씨소프트는 자사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 오는 24일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모든 이용자는 24일 낮 12시부터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엔씨소프트 크로스 플레이 서비스 ‘퍼플(PURPLE)’에서 블소2를 사전 다운로드할 수 있다.

블소2는 오늘(20일) 신규 영상 ‘인게임 클래스 플레이 Part II’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영상은 권갑과 기공패를 착용한 두 캐릭터의 인게임 전투를 담았다. 근거리에서 강력한 연계기를 구사하는 권갑과 원거리에서 상대를 봉쇄하며 공격하는 기공패의 무공을 감상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21일 블소2 웹예능 ‘문파는 처음이라’ 5화를 공개한다. ‘신동돼서 남주냐’ 문파(신동, 남주)와 ‘블량배’ 문파(김희철, 하영)가 블소2를 플레이하며 진행하는 모의 라이브 방송 에피소드를 그려냈다. 이용자는 이번 5화를 통해 경공, 보스 레이드 등 블소2 인게임 콘텐츠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

이용자는 오는 22일 블소2 공식 유튜브에서 프로게이머 출신 방송인 임요환과 강민이 참여한 예능을 감상할 수 있다. 임요환과 강민이 인게임 1:1 대전을 진행하는 모습을 통해 블소2의 핵심 콘텐츠인 ‘자유 액션’을 살펴볼 수 있다.

블소2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블소2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박규빈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