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정시아, '아이를 생각한다면 키즈랜드' 메인 MC 발탁…교육 정보 생생히 전한다

2021-08-23 09:30 | 이동건 기자 | ldg@mediapen.com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배우 정시아가 '아이를 생각한다면 키즈랜드' 메인 MC로 발탁됐다.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 23일 "정시아가 올레 tv 신규 키즈 콘텐츠 '아이를 생각한다면 키즈랜드' 메인 MC로서 아이 교육이 고민인 부모라면 꼭 놓치지 말아야 할 필수 교육 정보를 생생히 전달할 예정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아이를 생각한다면 키즈랜드'는 캐릭터, 영어, 독서, 누리과정까지 아이들의 흥미와 호기심을 충족할 수 있는 다양한 영상 콘텐츠. 1부 '영어 놀이터'와 2부 '애들tv', 총 2부로 구성해 아이들이 놀면서 배울 수 있는 방법과 각종 꿀팁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매니지먼트 구



각종 예능, 교양 프로그램에서 건강하고 활기찬 에너지를 발산하고 있는 정시아는 이번에는 아이들을 위한 교육 콘텐츠인 '아이를 생각한다면 키즈랜드'의 메인 MC로 변신, 또 한 번 긍정적인 영향력 전파를 예고했다.

'아이를 생각한다면 키즈랜드'는 오는 8월 27일 올레 tv 키즈랜드(960번) 채널에서 첫 방영되며, 키즈랜드 VOD 서비스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키즈랜드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