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서우 기자] 더네이쳐홀딩스는 다음 달 1일 서울 용산 신사옥 내 ‘플래그십 스토어’를 공개하고, 기념 행사를 벌인다고 30일 밝혔다.
플래그십 스토어는 ‘내셔널지오그래픽’부터 ‘내셔널지오그래픽 KIDS’, ‘NFL’을 비롯해 서핑 테마 카페 ‘쏠티캐빈’까지 더네이쳐홀딩스가 운영하는 주요 브랜드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매장이다. 용산 신사옥 1층에 자리 잡았다.
더네이쳐홀딩스 용산 신사옥 1층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 카페 쏠티캐빈 내부 전경/사진=더네이쳐홀딩스 제공
더네이쳐홀딩스는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 개장을 기념해 9월 1일부터 12일까지 전 품목 10% 할인 행사를 한다. 매장에서는 숏패딩, 플리스, 리버시블 자켓 등 내셔널지오그래픽의 트렌디한 F/W 시즌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구매 금액별 사은품도 제공한다.
방문객을 위한 선물도 준비했다. 매장 오픈일부터 3일까지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베이직 힙색’과 ‘친환경 키링’을 증정한다. 날짜에 관계없이 방문객에게 ‘내셔널지오그래픽 마스크 스트랩’을 일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매달 응모권과 명함 추첨을 통한 경품행사도 벌인다.
더네이쳐홀딩스 관계자는 “용산 플래그십 스토어는 더네이쳐홀딩스가 제안하는 일상생활 전반의 트렌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복합 문화 공간”이라며 “내셔널지오그래픽의 최신 상품을 직접 확인하며 풍성한 혜택도 누릴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소비자가 방문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서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