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홍샛별 기자] 한화투자증권은 오는 24일까지 ‘비대면 국내·해외주식 혜택 모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한화투자증권은 오는 24일까지 ‘비대면 국내·해외주식 혜택 모음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한화투자증권 제공
비대면 국내주식 이벤트는 생애최초 신규·휴면고객, 비대면 해외주식 이벤트는 생애최초 해외주식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신규 비대면 계좌개설 시 국내주식 모바일 위탁수수료 평생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신청 고객은 타사에서 국내주식을 입고하고, 이벤트 기간 내 국내주식을 1000만원 이상 거래 시 지급조건에 따라 최대 500만원의 입고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또 투자 지원금으로 3만원을 받을 수 있으며 국내주식 거래 및 잔고 유지 금액에 따라 최대 6만원을 추가로 지급 받을 수 있다.
한화투자증권은 이벤트 신청 고객에게 신용대출금리할인 혜택을 180일 동안 연 3.99%의 금리로 제공할 예정이다. 혜택 대상은 신용융자, 국내주식담보대출, 해외주식담보대출, 펀드담보대출 상품이다. 혜택 금리는 이벤트 신청과 신용 또는 대출 약정이 이벤트 기간 내에 완료된 경우 해당일부터 즉시 적용된다.
비대면 해외주식 이벤트 신청 고객에게는 3개월간 모바일 거래수수료 혜택(미국 0.069%, 중국·홍콩 0.15%)을 제공한다. 단 영업점 계좌 보유고객, 법인, 스탁론 계좌 등 제외된다.
이벤트 신청 고객은 투자지원금 10달러를 받고, 해외주식 거래금액과 국가에 따라 최대 $30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 타 증권사에 보유중인 달러와 해외주식을 입고하고, 1천만원 이상 해외주식을 거래하는 경우, 지급 조건에 따라 최대 500만원까지 추가로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미국 3개 거래소(나스닥, 뉴욕, 아멕스)의 실시간 시세도 6개월간 무료로 제공 받는다. 이후 월간 미국주식 100만원 이상 거래 시 최대 6개월 동안 자동 연장된다.
마지막으로 생애최초 해외주식 서비스 신청고객이라면 자동으로 환전수수료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미국 달러화 85%, 중국 위안화/홍콩 달러화 75%로 할인되며 적용 기간은 수수료 혜택 기간과 동일하다.
신충섭 한화투자증권 채널전략실 상무는 “최근 코로나 및 금리인상 이슈로 인해 변동성이 커진 투자환경에서 고객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고객들의 비대면 투자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벤트 신청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 모바일앱(SmartM)을 통해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