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NH농협은행 '이번 추석엔 달러를 선물하세요!' 이벤트 실시

2021-09-13 11:07 | 류준현 기자 | jhryu@mediapen.com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NH농협은행은 다음달 15일까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인 '올원뱅크'의 외환서비스를 이용하는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추석엔 내맘대로 환전하고 달러도 선물하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NH농협은행은 다음달 15일까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인 '올원뱅크'의 외환서비스를 이용하는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추석엔 내맘대로 환전하고 달러도 선물하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사진=농협은행 제공



농협은행은 이벤트 기간 동안 '감동! 외화선물하기'로 외화를 선물하거나 '내맘대로 외화BOX'로 환전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비스포크 큐커(1명), 갤럭시 버즈2(5명)를 제공한다. 같은 기간 농협은행 공식 SNS계정(페이스북·인스타그램)에서는 서비스 관련 퀴즈를 맞춘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내맘대로 외화BOX는 환전금액을 외화박스에 담아뒀다가 필요할 때 언제든지 꺼내 쓸 수 있는 올원뱅크 전용 서비스다. 미화 10달러부터 2000달러까지 환전할 수 있고, 미화·유로화·엔화 등 주요 통화는 90%, 위안화 외 10종의 기타통화는 40% 우대 환율을 받을 수 있다.

감동! 외화선물하기는 상대방의 이름과 휴대폰 번호만 알면 10달러부터 500달러까지 외화를 선물할 수 있는 올원뱅크 전용 서비스다. 주요 통화는 90%, 위안화는 40%까지 환율을 우대받을 수 있다.

수취인은 외화선물을 확인할 수 있는 문자와 신분증만 지참하면 농협은행 전국 영업점에서 외화를 수령할 수 있다. 

오경근 농협은행 기업투자금융부문 부행장은 "금년에도 많은 고객들이 자발적으로 비대면 추석을 보내실 것으로 예상한다"며 "이번 추석엔 언젠가 떠날 그 날을 위해 미리 환전준비도 하고 달러도 선물하며 서로의 지친 마음을 달래는 소중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