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태우 기자]금호타이어는 24일 기아 EV6 신차용(OE) 타이어 공급을 기념해 이날부터 다음달 3일까지 주요 제품 할인과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금호타이어는 올시즌(All-season) 크루젠 HP71과 엑스타 PS71을 기아 ‘The Kia EV6’에 공급하기로 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타이어프로 온라인몰과 또로로로 렌탈서비스에서 진행하며, 타이어 할인 판매와 서비스 렌탈료 면제, 사은품 증정 등이 주요 내용이다.
금호타이어는 24일 기아 EV6 신차용(OE) 타이어 공급을 기념해 이날부터 다음달 3일까지 주요 제품 할인과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금호타이어 제공
타이어프로 온라인몰에서는 프리미엄 타이어(크루젠 HP71, 크루젠 프리미엄, 마제스티9 솔루스, 솔루스 TA31)를 20% 할인 판매하고, 온라인 전용 제품 엑스타 LX는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모바일 주유권은 타이어 2개 구매 시 1만원을, 4개 구매 시 2만원을 제공한다. 타이어를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은 교체대행·방문장착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금호타이어의 타이어 렌탈서비스인 ‘또로로로 렌탈’에서도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렌탈 서비스 최초 등록비와 월 렌탈료 3회분(22회차~24회차)을 면제 적용하고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1매를 전원 제공한다. 타이어 4개를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금호타이어가 이번 EV6에 공급하는 제품들은 낮은 회전저항, 내마모성, 높은 구동력 등 전기차(EV) 전용 타이어로서의 기능을 갖추고 있다. 또, 금호타이어의 ‘K-Silent system(흡음기술)’이 적용된 공명음(타이어 바닥면과 도로 노면이 접촉하면서 타이어 내부 공기 진동으로 발생하는 소음) 저감 타이어이다.
[미디어펜=김태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