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화보] 아스트로 차은우, 매일이 리즈 비주얼

2021-09-29 09:40 | 이동건 기자 | ldg@mediapen.com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뷰티-라이프 매거진 뷰티쁠이 가수 활동뿐 아니라 차세대 연기돌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아스트로 멤버 차은우의 무결점 화보를 공개했다.

새하얀 세트장에서 부드러운 미소를 지으며 등장한 차은우는 티 없이 맑은 역대급 뷰티 화보를 완성했다. 특히 완벽한 피부 컨디션을 자랑하는 그의 무결점 피부에 촬영장 스태프들은 "모든 뷰티 브랜드의 러브콜을 받을 만하다"며 그의 독보적인 매력에 빠져들었다는 후문.


사진=뷰티쁠



훈훈한 비주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 평판 2위를 기록한 차은우는 2016년 연기를 시작한 이후 드라마와 예능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 2월 종영한 tvN '여신강림'에서 이수호 역으로 문가영과 호흡을 맞추며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연기돌 남자 부문을 수상,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차은우는 내년 상반기 방영 예정인 드라마 '아일랜드'에 캐스팅돼 새로운 이미지로 팬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차은우와 동아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이 함께한 잘생쁨 가득한 뷰티 화보는 뷰티쁠 10월호와 뷰티쁠 공식 SNS,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뷰티쁠


사진=뷰티쁠


사진=뷰티쁠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