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걸그룹 핫이슈(HOT ISSUE)의 신곡 'ICONS'가 국내 음원 차트에 안착했다.
핫이슈의 첫 번째 싱글 앨범 'ICONS'는 앨범 발매 직후인 29일 오후 7시 기준 벅스를 비롯한 국내 실시간 음원 차트 중상위권에 진입했다. 특히 벅스 차트에서 60위로 음원 차트에 첫 진입했던 핫이슈는 같은 날 오후 9시 기준 45위를 기록, 상승세를 보이며 차트 롱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는 지난 앨범이자 데뷔 앨범인 'ISSUE MAKER'에 이은 2연속 차트인으로 핫이슈를 향한 뜨거운 관심을 증명했다.
뮤직비디오를 향한 국내외 팬들의 반응도 뜨겁다. 'ICONS'의 뮤직비디오는 공개 약 4시간 만에 뮤직비디오 조회 수가 100만뷰를 넘겼고 30일 정오 기준 240만뷰를 넘기며 실시간으로 국내외 팬들의 입소문을 타고 조회 수 상승이 이어지고 있다. 'ICONS'는 데뷔곡 '그라타타'(GRATATA)의 560만뷰 기록을 빠르게 경신할 것으로 예상된다.
'ICONS'는 중독성 있는 플루트 리드를 중심으로 한 힙합 장르 기반의 댄스곡으로 '나'라는 존재는 온실 속 화초처럼 여리고 가냘프게 보이지만 정해진 규칙을 깨고 나만의 색깔로 세상을 다양하게 물들여 바꿔갈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핫이슈는 오늘(30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