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견희 기자]에몬스는 배우 조여정이 주연으로 출연하는 드라마 '하이클래스'를 제작지원한다고 30일 밝혔다.
tvN 월화드라마 '하이클래스' HSC 국제 학교 재단 이사장실에 연출된 에몬스가구 워너비 라운지 소파 제품이미지./사진=에몬스가구 제공
극 중 자주 비춰지는 송여울(조여정 분)의 타운하우스 저택 거실 공간에 루치아노 소파, 거실장, 소파 테이블과 주방 공간에 장식장, 서재에 크레덴자를 비롯해 극중 HSC 국제 학교 재단 이사장실에 워너비 라운지 소파 등 주요 공간에 연출된 가구들 모두 에몬스가구 제품이다.
특히 주목 받고 있는 제품은 전직 로펌 대표 변호사이자 HSC 국제 학교 학부모 인 송여울(조여정 분)의 거실에 루치아노 소파이다.
이 제품은 2.1㎜ 통가죽을 적용한 헤드레스트형 디자인이 적용됐다. 이와 함께 배치된 가구는 바롤로 소파테이블, 사피아노 골드 거실장 등이다. 루치아노 소파의 경우 지난해 인기를 모았던 드라마 '부부의 세계' 지선우 소파로도 유명세를 탄 바 있다.
이 밖에도 HSC 국제 학교 재단 이사장실에 연출된 워너비 라운지 소파는 에몬스에서 새롭게 개발한 ‘트윈더(Twinther)' 가죽을 적용한 아치형의 코너형 디자인과 감각적인 팔걸이가 돋보이는 커스터 마이징 제품이다. 카멜, 라이트 그레이, 미라지 블루, 클래식 블루, 브라운, 핑크, 와인 총 7가지의 컬러 구성과 3인, 3.5인, 4인, 5인 등 소비자가 원하는 형태로 제작이 가능하다.
에몬스가구는 하이클래스 제작 지원을 기념해 협찬 제품을 내달 말까지 15% 할인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한편 jtbc 월화드라마 하이클래스는 초호화 국제학교에서 죽은 남편의 여자와 얽히며 벌어지는 치정 미스터리와 안방의 인기장르인 상류층의 입시 전쟁이라는 주제를 소재로 삼는다. 제주도 초호화 타운하우스 속 주연 배우의 집집마다 감각있는 인테리어와 다양한 콘셉트의 가구를 엿볼 수 있다.
[미디어펜=김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