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다빈 기자]오리온, 라네즈, 이니스프리, 하림 등이 신제품을 선보였다. 초코파이하우스의 시즌 한정품 '할로윈 초코파이', 라네즈가 노르디스크와 협업해 선보인 '크림 스킨',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기획 세트', 'IFF 한입속 닭안심 오리지널'·'순살 닭꼬치' 등이 출시됐다.
◆오리온, 초코파이하우스 시즌 한정 '할로윈 초코파이'
'할로윈 초코파이' 이미지./사진=오리온
오리온은 다가오는 할로윈데이를 맞아 ‘초코파이하우스’의 시즌 한정판 ‘할로윈 초코파이’를 출시한다. 할로윈 초코파이는 할로윈 시그니처인 호박 플레이버를 초코파이로 구현한 제품이다. 단호박을 넣어 만든 비스킷을 단호박 초콜릿으로 커버링하고 마시멜로 속을 옥수수크림으로 채웠다. 제품 외관은 할로윈의 대표 컬러인 주황의 호박색과 보랏빛의 마시멜로가 어우러진 색 조합으로 완성했다. 제품 위에 호박 모양의 할로윈 캐릭터 초콜릿 토핑을 올리는 등 할로윈 분위기를 더했다.
◆라네즈, 노르디스크와 협업해 한정판 '크림 스킨'
노르디스크 협업 '크림 스킨' 이미지./사진=라네즈
기능성 뷰티 브랜드 라네즈는 북유럽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와의 협업해 ‘크림 스킨’ 한정판을 출시했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2종의 크림 스킨 리미티드 에디션과 4종의 노르디스크 굿즈로 구성됐다. 150mL 혹은 250mL의 라네즈 크림 스킨 구매 시 노르디스크의 캠핑 수건, 와인잔, 파우치, 담요를 함께 구매할 수 있다. 굿즈 단독으로는 구매할 수 없다. 라네즈 크림 스킨 한정판은 지난 1일부터 올리브영몰과 네이버 라네즈 스토어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 중이다. 전국 아리따움 매장에서는 150mL 크림 스킨 플러스 본품 구입 시 캠핑 수건을 3000개 한정으로 증정한다.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기획 세트'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기획 세트' 이미지./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는 신제품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과 함께 트러블 케어로 사용하기 좋은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은 지난달 정식 출시 이후 올해 이니스프리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 이니스프리는 이와 같은 반응에 힘입어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의 꿀조합템 3종 구성의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기획 세트는 집중적인 트러블 케어에 효과적인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본품 30mL에 ‘레티놀 시카 앰플 포커싱 패치’ 1개(9장의 패치 스티커 포함), ‘비자 시카밤’ 10mL를 추가 증정한다.
◆하림, 'IFF 한입속 닭안심 오리지널'·'순살 닭꼬치' 이마트 트레이더스 판매
'IFF 한입속 닭안심 오리지널'·'순살 닭꼬치' 이미지./사진=하림
종합식품기업 하림은 ‘IFF 한입쏙 닭안심 오리지널’과 ‘순살 닭꼬치’를 새롭게 출시하고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IFF 한입쏙 닭안심 오리지널’은 닭고기를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로 손질한 뒤, 블랙페퍼로 맛을 더한 제품이다. 닭안심 부위를 영하 35℃ 이하에서 40분간 개별 급속 동결하는 IFF(Individual Fresh Frozen) 기법을 적용해 육질과 식감을 살렸다. ‘순살 닭꼬치’는 국내산 닭다리살만 활용해 만들어진 제품이다. 데리야끼 소스와 불닭소스, 볶음용 소금도 동봉됐다. 예열한 프라이팬에 기름을 두른 후 중불에서 약 5분간 익힌 뒤 취향에 따라 소스를 바르거나 소금을 뿌려 앞뒤로 뒤집어가며 추가로 5분을 더 익히면 완성된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