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돌싱글즈2' 10월 17일 첫 방송 확정…이혜영·유세윤·이지혜·정겨운 4MC 호흡

2021-10-06 10:45 | 이동건 기자 | ldg@mediapen.com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MBN의 간판 연애 버라이어티 '돌싱글즈2'가 10월 17일 오후 9시 20분으로 첫 방송을 확정했다.

평균 시청률 1.2%로 시작해 3.4%로 최종회를 마무리한 '돌싱글즈' 시즌1 시간대와 동일한 편성으로, '돌싱글즈' 시리즈의 황금 타임을 구축하며 마니아들의 심장을 또 한 번 뛰게 만들 전망이다.

시즌1 출연자들의 연애&동거 이야기에 과몰입하며, 이들에게 응원을 아끼지 않았던 4MC 이혜영-유세윤-이지혜-정겨운 또한 시즌2에 변동 없이 함께한다. 재혼 가정을 이룬 직후 사춘기 딸을 키우게 된 심정을 솔직히 고백, 가슴 뜨거운 공감을 자아냈던 '돌싱 대모' 이혜영을 비롯해 이들과 같은 경험을 지닌 정겨운, 출연진들을 지켜보며 가감 없는 웃음과 눈물을 선보인 유세윤-이지혜는 이번 시즌에도 독보적인 입담으로 연애 예능의 쫄깃함을 더할 예정이다.


사진=MBN '돌싱글즈2' 포스터



제작진은 "시즌1을 완전히 잊을 만큼 더욱 강렬해진 돌싱들의 직진 연애와 화끈한 동거 생활이 펼쳐지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마라맛' 연애담이 시선을 사로잡을 것"이라며 "시즌1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더욱 쫀쫀해진 구성과, 사랑에 솔직한 마음으로 연애 전쟁에 뛰어든 새로운 돌싱남녀 8인의 정체를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돌싱 남녀들의 연애&동거 리얼리티 '돌싱글즈2'는 오는 17일 밤 9시 20분 첫 방송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