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상일기자] 힐리언스 선마을이 한국의 3대 명절 가운데 하나인 정월대보름 이벤트를 진행한다.
▲ 대한민국 3대 명절 '정월대보름' 어디로 가볼까? |
오는 5일~6일까지 1박 2일로 구성된 이번 정월대보름 프로그램은 명상, 요가, 스파, 숲속 트레킹 등으로 몸의 피로와 마음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게 구성됐다.
특히 이번 정월대보름 프로그램에서는 생활한복에 삼시세끼 건강식 제공과 스파까지 이용이 가능해 힐링 프로그램 참여와 편안한 휴식까지 제공된다.
또한 스마트폰이 차단된 디지털 디톡스 지역인 이곳은 프로그램 참여 기간 동안 가족들과 대화할 수 있는 시간이 자연스레 많아지면서, 자연스러운 가족관계 치유를 이끌고 있다.
정월대보름 프로그램은 가족 휴양을 중심으로 운영된다. 대보름 음식인 오곡밥, 나물, 견과류, 약식, 복쌈 등이 제공되며, 전통 대보름 행사로 부럼깨기, 달맞이 강강수월래, 인디언식으로 운영되는 소원키바가 진행된다. 이번 정월대보름 프로그램은 삼성카드 이용시 10%할인혜택과 함께 패밀리 이벤트까지 함께 이용이 가능하다.
한편 힐리언스 선마을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선정한 한국 10대 테마코스 치유여행지로 국내 민영 1호 치유의 숲으로 선정된 바 있다.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건강 체험 프로그램, 면역력강화식단, 전문 강사진을 확보한 웰에이징 힐링센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