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광주은행, 일대일 소통식 4분기 경영전략회의 개최

2021-10-13 15:54 | 류준현 기자 | jhryu@mediapen.com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광주은행은 13일부터 이틀간 4분기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하고, 탄탄한 내실경영 강화를 위해 열린 소통과 공감의 장을 마련한다고 밝혔다.

광주은행은 13일부터 이틀간 4분기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하고, 탄탄한 내실경영 강화를 위해 열린 소통과 공감의 장을 마련한다고 밝혔다. / 사진=광주은행 제공



이번 경영전략회의에서는 3분기에 우수한 실적을 거둔 직원에 대한 시상식을 진행해 직원들의 사기를 높이고, 각 부문별 우수영업 사례와 4분기 추진사항 등을 발표한다. 

광주은행은 4분기 남은 기간 중점 추진전략으로 △소상공인·중서민 대상 금융지원 확대 △질적성장과 선제적 리스크 관리 △디지털 경쟁력 강화를 제시하며 내실경영을 강화해 나갈 각오를 다졌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경영환경의 급격한 변화가 우려되는 4분기 상황에 대응해 건전성 관리 강화, 자산포트폴리오 점검, 디지털 경쟁력 확보 등 선제적 대응전략을 마련하고, 금융시장 전반의 구조변화와 그 대상인 고객의 변화에 맞춰 변화와 혁신을 거듭해 나가야 한다"며 "치열해진 경쟁환경에 대응하는 디지털 혁신을 선도해 나감으로써 지속가능한 100년 은행으로 성장해 나가자"고 말했다.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