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하나은행, '2021 대한민국 최우수 PB은행상' 수상

2021-11-04 13:22 | 백지현 기자 | bevanila@mediapen.com
[미디어펜=백지현 기자]하나은행은 글로벌 금융전문매체 더 뱅커와 PWM이 공동으로 주최한 '제13회 글로벌 PB 어워드'에서 국가별 최고상인 '대한민국 최우수 PB은행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사진=하나은행 제공.



이번 수상은 하나은행이 지난 2011년 국내 최초로 대한민국 최우수 PB은행상을 수상한 이래 올해로 통산 9회째 수상으로 PB와 RM 간 협업을 통한 기업 연계 토탈 자산관리 프로그램 운영, 영리치 등 거액 자산가에 특화된 Club1 브랜드 전략 등을 높이 평가 받았다. 

하나은행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글로벌 금융지 주관 4대 PB어워드를 모두 석권했다. 올해 2월 유로머니로부터 통산 14번째 '대한민국 최우수 PB은행상'을 수상한 데 이어, 글로벌파이낸스로부터 '글로벌 최우수 혁신 PB은행상'을 수상했다. 지난달에는 PBI로부터 '아시아지역 최우수 PB상'을 수상한 바 있다.

정원기 하나은행 자산관리사업단장은 "하나은행이 대한민국 대표 PB은행으로 꾸준히 인정 받을 수 있었던 이유는 무엇보다 하나은행을 믿고 거래해 주시는 고객들 덕분이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선도적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함으써 손님의 신뢰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