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하이브 재팬 '앤오디션', 내년 전세계 방송…'아이랜드' 4인 합류

2021-11-05 18:10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이 주최하는 ‘앤오디션’(&AUDITION)이 내년 전 세계로 송출된다.  

하이브는 5일 "일본 본사 하이브 재팬과 산하 레이블인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이 선보일 오디션 프로그램 ‘앤오디션’이 내년 일본 방송과 유튜브 방영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아이랜드'로 얼굴을 알린 케이(왼쪽부터 차례대로), 타키, 니콜라스, 의주. /사진=하이브레이블즈재팬 제공



‘앤오디션’은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이 준비 중인 글로벌 데뷔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일본에서 시작해 전 세계를 무대로 활동할 멤버 발굴을 목표로 한다. 지난 해 한국에서 방송된  ‘아이랜드’(I-LAND)를 통해 얼굴을 알린 케이, 니콜라스, 의주, 타키도 출연한다. 

하이브 레이블즈 재팬은 “일본 현지에서 쌓은 노하우와 체계적인 육성 시스템, 전문가들의 서포트를 바탕으로 새 아티스트가 전 세계에서 활약할 수 있게 지원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하이브는 빅히트 뮤직, 플레디스, 쏘스뮤직, 이타카 홀딩스 등 대형 레이블을 거느린 기업이다. 일본 본사인 하이브 재팬을 통해 일본 사업을 적극 추진 중이다. 하이브 재팬은 공연,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지식재산권(IP) 사업 등 다양한 분야의 시너지를 통해 글로벌 아티스트를 양성할 계획이다. 산하 레이블인 하이블 레이블즈 재팬은 현지 매니지먼트, 음악 제작 및 타이업, 프로모션 등 영역에서 협업을 펼칠 예정이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