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988회 로또당첨번호 추첨할 황금손은 전영수 성우…긍정 에너지 예고

2021-11-06 17:20 | 이동건 기자 | ldg@mediapen.com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오징어 게임' 속 목소리 주인공, 전영수 성우가 제153대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전영수 성우는 전 세계를 사로잡은 드라마 '오징어 게임'에서 게임 안내 목소리를 연기해 최근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게임을 시작하겠습니다", "000번 탈락" 등 감정 없는 냉정한 목소리로 극의 몰입도를 높인 그녀는 '오징어 게임'을 흥행시킨 주인공 중 한 명으로 평가받으며 성우로서의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켰다.

현실에서의 전영수 성우는 극 중 캐릭터와 달리 상냥하고 친절한 음성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과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올해로 7년째 화면해설용 더빙에 참여하고 있는 그녀는 목소리 하나로 시각장애인들이 세상을 바라볼 수 있는 빛을 선물하고 있다. 전영수 성우는 "시각장애인분들에게 TV에 나오는 그림을 생생하게 설명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고, 그분들에게 화면해설이 굉장히 중요한 거라고 생각하면 최선을 다하지 않을 수 없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선행을 이어나갈 것이라 다짐했다.

이번 주 로또 황금손 출연을 앞둔 전영수 성우는 "병원에서 아픈 아이들을 위해 동화책을 읽어주는 일을 꼭 해보고 싶다"고 전했으며 "모두가 예쁜 마음으로 도우면서 살아가길 바란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덧붙였다.

'오징어 게임'의 전영수 성우가 제153대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사진=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는 매주 좋은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인물을 '황금손'으로 초대해 로또 복권 추첨을 진행하고 있으며 복권기금이 사용되는 다양한 공익사업과 복지사업을 소개해 복권기금의 순기능을 알리고 있다.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와 전영수 성우의 행복한 만남은 오늘(6일) 오후 8시 45분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오징어 게임'의 전영수 성우가 제153대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사진=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