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올 타임 레전드' 이효리, 'MAMA' 스페셜 영상 전격 공개

2021-11-11 16:30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2021 MAMA'가 호스트 이효리와 강력한 시너지를 예고했다. 

‘2021 MAMA(Mnet ASIAN MUSIC AWARDS)’는 호스트 이효리와 함께한 스페셜 영상을 11일 공개했다.

사진=Mnet 제공



영상에는 트렌드세터로서 이효리의 활약상과 'MAMA'의 영광스러운 순간들이 담겼다. 로봇암에 달린 카메라를 조정하거나 마이크 앞에 서 있는 이효리의 모습을 통해 '2021 MAMA'와 호스트 이효리가 K-팝으로 하나될 관객들의 함성을 기다리고 있음을 알렸다. 

이는 K-팝 안에서 전 세계 관객들이 서로 다른 목소리를 내고, 이들이 한데 모여 강력한 힘을 만들어내는 '2021 MAMA' 콘셉트 '메이크 썸 노이즈'(MAKE SOME NOISE)를 표현한 것이다.

이효리는 지난 20년간 최정상의 위치에서 K-팝 아티스트로서 영향력을 과시했다. 또 엔터테이너, MC, 프로듀서, 트렌드세터, CF 퀸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명실상부 최고의 슈퍼스타로 자리매김했다. 새로운 시도를 두려워하지 않는 도전 정신과 어떤 콘셉트도 완벽히 소화해내는 이효리는 시대의 아이콘으로서 막강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MAMA’ 역시 K-팝 시상식으로서 새로운 시도들을 진행해오고 있다. 

K-팝 씬의 선두주자 역할을 해온 MAMA와 이효리의 만남이 그 어느 때보다 기대를 모은다.

‘2021 MAMA’는 오는 12월 11일 오후 6시 개최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