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공원 할인, 대중교통 요금 캐시백 등 봄 나들이 관련 혜택 제공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KB국민카드가 '2015 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KB국민카드(사장 김덕수)가 11일 본격적인 봄 나들이 철을 맞아 가족 단위 국내외 여행 준비에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는 '2015 봄맞이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
|
|
▲ KB국민카드가 '2015 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KB국민카드 |
우선 내달 12일까지 즉석 추첨을 통해 기프트카드 100만원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봄맞이 새롭게 시작하는 굿럭(Good Luck)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중 KB국민카드(KB국민 기업카드, KB국민 선불카드 제외)로 건당 5만원 이상 사용한 전표의 승인번호로 응모 시 즉석 추첨을 통해 △1등(1명) KB국민 기프트카드 100만원 △2등(5명) KB국민 기프트카드 50만원 △3등(10명) KB국민 기프트카드 10만원 등 총 2만 명에게 기프트카드, 모바일 상품권, 포인트리를 제공한다.
오는 31일까지는 KB국민 아이행복카드 또는 KB국민 아이사랑카드로 결제 시 서울랜드 자유이용권을 본인 포함 4인까지 반값에 구입할 수 있다. 기타 KB국민카드(KB국민 비씨카드, KB국민 기업카드, KB국민 선불카드 제외)로 자유이용권 구입 시 본인은 40%, 동반 3인까지는 30% 할인된다.
고속도로나 대중교통을 이용해 가족 나들이에 나서는 고객을 위한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후불교통기능이 탑재된 KB국민카드(KB국민 비씨카드, KB국민 기업카드, KB국민 선불카드 제외)로 1만원 이상 고속도로(일부 민자고속도로 제외) 통행료 결제 시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최대 3만원 범위 내에서 고속도로 통행료의 50%를 캐시백 해 준다.
또한 31일까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행사 응모 후 KB국민 체크카드(KB국민 기업체크카드, KB국민 비씨플러스카드, KB국민 프리패스카드 제외)로 버스·지하철·택시 등 대중교통 요금을 3만원 이상 결제하면 2000원을 현금으로 돌려준다.
이밖에도 국제선 항공권과 해외여행 상품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달 30일까지 KB국민카드(KB국민 비씨카드, KB국민 기업카드 제외)로 KB국민카드 항공 전용 상담 데스크 또는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내 라이프플라자 여행사이트에서 국제선 항공권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유류할증료, 세금, 유아요금 및 보너스 항공권 이용분은 할인 제외)
이달 31일까지는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내 라이프플라자 여행 사이트의 기획 상품을 결제하고 2015년 4월 이내에 여행 출발 시 △탠텀/태제 카드 고객과 노블 등급 프라임 고객은 20만원 △로블·미르 카드 고객과 프리미엄 등급 프라임 고객은 15만원 △플래티늄 카드 고객과 클래식 등급 프라임 고객은 10만원이 각각 할인된다.
또한 6월 30일까지 하나투어 대리점 또는 하나투어 홈페이지에서 KB국민카드(KB국민 비씨카드, KB국민 기업카드, KB국민 체크카드, KB국민 선불카드 제외)로 '호주 시드니 지역 패키지 여행 상품' 200만원 이상 결제 시 7만원, 300만원 이상 결제 시 15만원을 각각 캐시백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