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박규빈 기자]넷마블은 모바일 오픈월드 액션 RPG '마블 퓨처 레볼루션(이하 마퓨레)'의 콘텐츠 크리에이터단(CCC)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마블 퓨처 레볼루션' 콘텐츠 크리에이터단 모집 포스터./사진=넷마블 제공
콘텐츠 크리에이터단은 마퓨레 콘텐츠에 관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영상에 담아 이용자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에이전트 커뮤니티로, 3개월 단위 시즌제로 운영된다.
시즌1 참가자 모집은 오는 29일까지 한국과 미국, 캐나다 등 3개국에서 진행한다. 마퓨레를 플레이하고, 본인 소유의 실시간 방송 스트리밍 또는 유튜브 채널을 보유한 성인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가 신청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포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마블 퓨처 레볼루션' 콘텐츠 크리에이터단 기프트 박스./사진=넷마블 제공
넷마블은 최종 선발된 멤버들에게 매달 6000 수정을 비롯해 방송 이벤트에 활용 가능한 게임 쿠폰과 공식 디스코드 서버 내 영상 홍보 채널, 마블 굿즈가 포함된 한정 기프트 박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넷마블과 마블의 두 번째 협업 타이틀인 마퓨레는 다중 우주의 지구들이 한 곳으로 모이기 시작하는 '컨버전스' 현상을 기반으로 '뉴 스타크 시티', '하이드라 제국', '사카아르' 등 중심 지구 내 다양한 지역에서 펼쳐지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미디어펜=박규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