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DL이앤씨, 김포 'e편한세상 시티 풍무역' 오피스텔 12월 분양

2021-11-23 16:58 | 이다빈 기자 | dabin132@mediapen.com
[미디어펜=이다빈 기자]DL이앤씨는 내달 경기도 김포시에 ‘e편한세상 시티 풍무역’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23일 밝혔다. 

'e편한세상 시티 풍무역' 투시도./사진=DL이앤씨



지하 6층~지상 14층, 오피스텔 420실, 1개동과 단지 내 상업시설로 이뤄진다. 오피스텔 전용면적별로는 △35㎡ 396실 △36㎡ 12실 △43㎡ 12실 등이다. 

단지 반경 1㎞ 내 위치한 풍무역에서 김포골드라인 노선을 이용하면 두 정거장만에 지하철 5·9호선과 공항철도 환승역인 김포공항역까지 이동할 수 있다. 서울 및 광역으로의 이동할 수 있는 48번 국도, 김포대로, 올림픽대로, 김포한강로, 수도권 제1외곽순환고속도로 등 도로교통망도 구축됐다.

서울 도심으로 통하는 서울지하철 5호선 김포·검단 연장선이 올해 7월 ‘제4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에 추가검토 사업으로 반영됐고 인천도시철도 2호선 고양 연장선도 계획됐다. 

단지 입주민은 홈플러스 김포풍무점, 이마트트레이더스 김포점, 노브랜드 김포풍무점, CGV 김포점 등 생활 편의시설과 풍무국민체육센터, 김포종합운동장 등 문화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반경 700m 내에 신풍초, 풍무초, 양도중, 풍무고 등이 있다. 인근으로는 선수공원, 장릉저수지 등 녹지가 있다.

전 호실이 복층형(다락) 구조로 전용면적 35㎡와 36㎡는 1.5룸, 전용면적 43㎡는 2룸 형태의 주거용으로 구성했다. 세대창고가 지하 4층에 조성되며 무인택배 보관함 등 각종 편의시설이 설치된다. 2층에는 피트니스와 스크린골프룸이 계획됐다.

단지는 오피스텔로 청약 통장이 필요 없고 거주지역 제한이나 주택 소유 여부 등과 상관 없이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할 수 있다. 오피스텔 분양권의 경우 취득세 계산 시 주택 수에 포함 되지 않는다.

주택전시관은 내달 중 개관할 예정으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