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서우 기자] HDC그룹 계열사 내 유통 전문 기업인 HDC아이파크몰은 오는 4일 동원홈푸드의 신규 레스토랑 브랜드 ‘포르투7(Porto7)’를 첫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동원홈푸드는 단체급식과 식자재 유통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다. 앞서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운지디'를 열었지만 점포 수는 많지 않다. 지난해 내놓은 샐러드 카페 '크리스피 프레시'와 더불어 새 브랜드 포르투7 중심으로 매장을 확대할 계획이다.
서울 용산 HDC아이파크몰 4층 더가든 전경/사진=HDC아이파크몰 인스타그램
포르투7 대표 메뉴는 매장에서 직접 손으로 만든 이탈리아 가정식 ‘트러플 크림 뇨끼’와 국내산 감태를 사용해 바다 향이 가득한 ‘명란&감태크림 리조또’ 등이다. 아이파크몰 1호점에서 가장 먼저 만나 볼 수 있다.
HDC아이파크몰은 포르투7 개점을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포르투 세트(베이컨 시저 샐러드, 에그 까르보나라 또는 아마트리치아나, 스테이크 & 슈림프, 음료 2잔)’를 30% 할인 판매한다. 매장방문객에게 특별 제작된 뱃지와 스티커 등 기념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아이파크몰은 이달 31일까지 ‘아이파크몰 멤버십’ 2주년을 기념한 행사를 벌인다.
2019년 12월 개시한 아이파크몰 멤버십 앱은 모바일을 통해 할인 혜택과 포인트 적립, 주차금액 결제까지 해결 할 수 있다. 현재 멤버십 회원 수는 25만 명에 달한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멤버십 포인트 추가 적립과 구매 스탬프 투어, 주간 경품 추첨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파크몰 관계자는 ”아이파크몰 멤버십에 대한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혜택들을 가득 담아 준비 했다”며 ”멤버십 포인트 10배 적립 혜택도 받고 신규 F&B 브랜드인 포르투7의 신선한 해산물 메뉴들도 맛보면서 올해의 마지막인 12월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서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