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이 영상 봤어? 대박”…LGU+, ‘굿모닝 핫 비디오’ 서비스

2015-03-16 14:11 | 이미경 기자 | leemk0514@mediapen.com

[미디어펜=이미경 기자] LG유플러스는 모바일 IPTV ‘U+HDTV’에서 매일 아침 최신 뉴스, 방송, SNS영상 등 화제의 비디오 콘텐츠를 알림을 통해 제공하는 ‘굿모닝 핫 비디오’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매일 아침 전날 또는 새벽의 뉴스와 드라마, 예능, 생활정보, 교양·교육 정보 프로그램의 방송 영상, SNS 상의 대박영상 등 화제의 비디오 콘텐츠를 큐레이션 해 푸시알림으로 제공하는 무료 비디오 서비스다.

   
▲ LG유플러스가 모바일 IPTV ‘U+HDTV’에서 매일 아침 최신 뉴스, 방송, SNS영상 등 화제의 비디오 콘텐츠를 알림을 통해 제공하는 ‘굿모닝 핫 비디오’ 서비스를 출시했다./사진=LG유플러스 제공

화제성, 실시간성, 적절성 등의 엄격한 기준으로 큐레이션 된 콘텐츠를 제공하며 푸시알림을 통해 고객의 스마트폰으로 직접 찾아가 U+HDTV 고객이라면 누구나 쉽고 빠르게 비디오 소식을 접할 수 있다.

문현일 LG유플러스 미디어사업팀 팀장은 “온라인 및 SNS 상 화제 영상을 큐레이션해 인기를 끌었던 대박영상 서비스에 이어 굿모닝 핫 비디오는 유용한 동영상을 필요한 시간에 똑똑하게 알려주며 고객에게 찾아가는 서비스”라고 말했다.

이어 “소비자 사용패턴을 고려해 앞으로도 다양한 기획으로 ‘국내 최고 모바일 IPTV’의 입지를 더욱 견고히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