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이천희 "♥전혜진과 연애 당시 공효진이 욕한 적 있어" ('오늘 무해')

2021-12-08 13:30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배우 이천희가 아내 전혜진과 러브 스토리를 공개한다.

오는 9일 방송되는 KBS 2TV 환경 예능프로그램 ‘오늘부터 무해하게’(이하 ‘오늘 무해’) 9회에서는 종이 팩 생수를 잇는 공효진, 이천희, 전혜진의 두번째 힙&핫 프로젝트인 플라스틱 포장재 사용량 줄이기가 이어진다.

사진=KBS 2TV '오늘부터 무해하게' 제공



이 가운데 이천희가 아내 전혜진과 연애 스토리를 공개한다. 두 사람은 과거 드라마에 함께 출연한 것을 계기로 인연이 돼 결혼까지 하게 됐다. 

이와 관련 이천희는 “내가 아니라 혜진이 더 적극적이었다”며 연애 비화를 언급한다. 공효진이 “오빠가 혜진이랑 결혼한다고 했을 때 ‘우리 혜진이?’라며 믿지 못했던 게 기억난다”고 하자, 이천희는 “네가 나한테 나쁜 놈이라고 한 적도 있다”고 말한다.

한편 이날 이천희는 전혜진이 태민의 ‘무브'(MOVE)에 맞춰 춤사위를 선보이자 꿀이 뚝뚝 흐르는 눈빛으로 시선을 떼지 못한다. 그는 또 컵라면을 먹고 싶다는 전혜진의 말을 기억하고 한달음에 매점으로 뛰어가는 사랑꾼 면모를 보여준다. 

한편, '오늘 무해'는 공효진, 이천희, 전혜진이 에너지 자립섬 죽도에서 일주일 동안 펼치는 탄소제로 생활 도전기다. 9일 오후 10시 40분 방송.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