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삼성SDS, 부사장 6명, 상무 10명 승진…2022년 정기 임원 인사

2021-12-09 10:53 | 조한진 기자 | hjc@mediapen.com
[미디어펜=조한진 기자]삼성SDS는 부사장 6명, 상무 10명에 대한 2022년 정기 임원 인사를 실시했다고 9일 밝혔다.

삼성SDS는 클라우드로의 IT비즈니스 환경 변화에 적극 대응하고, 급변하는 IT 시장에서 미래성장동력을 발굴하기 위해 각 분야에서 성과를 이룬 인재들을 두루 중용했다고 이번 인사 배경을 설명했다.

권영준(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서호동, 옥재준, 임종칠, 이은주, 이정헌 부사장 /사진=삼성SDS 제공


이번 인사에서는 AI·클라우드·보안·디지털 물류 등 IT기술 전문역량을 보유하고, 각 산업 분야에서 탁월한 사업 성과를 이룬 인재들이 승진됐다.

권영준 연구소 AI연구센터장, 서호동 물류사업부 전자물류사업팀장, 옥재준 금융IT사업부 금융사업팀장, 이은주 클라우드사업부 상품혁신팀장, 이정헌 IT혁신사업부 전자본사/SET사업팀장, 임종칠 SDSE법인장이 성과를 인정 받아 부사장 타이틀을 달았다.

특히, 삼성SDS는 미래를 대비한 도전과 혁신을 이끌 차세대 젊은 리더 양성을 위해 40대 2명을 부사장으로 승진시켰다. 또 여성 2명을 포함해 회사의 성장을 주도할 우수한 인재들을 등용해 IT기술 리더십과 사업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미디어펜=조한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