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홍샛별 기자] 한화투자증권은 주식 투자 앱 STEPS(스텝스)의 새로운 홍보영상을 드라마 형식으로 제작해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한화투자증권은 주식 투자 앱 STEPS(스텝스)의 새로운 홍보영상을 드라마 형식으로 제작해 선보인다. /사진=한화투자증권 제공
STEPS는 주식매매 시 화면은 간결하고 기능은 충분할 수 있도록 올해 전면 업그레이드했다.
이번 홍보영상은 MZ세대(밀레니얼+Z세대)에게 취저(취향저격) 장르인 ‘로맨스’, ‘좀비’ 장르로 제작해 영상을 보는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로맨스’ 편은 STEPS에서 투자수익률과 벤치마크를 한 눈에 비교할 수 있는 기능을 마치 연인이 서로를 한 눈에 알아보는 모습으로 재미있게 표현한 게 특징이다.
‘좀비’ 편에서는 달러를 알아서 굴려주는 ‘달러RP 자동투자 서비스’를 밤새 움직이는 좀비들의 모습으로 위트있게 연출했다. 이번 홍보영상 모델로는 신예 조이현, 신승호를 발탁했다.
정준 한화투자증권 디지털전략실장은 “이번 홍보영상을 통해 STEPS가 고객들에게 보다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STEPS 홍보영상은 유튜브 ‘성공투자로 이끄는 계단, STEPS’ 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