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DGB금융, 취약계층 기후변화 대응 한파대비키트 지원

2021-12-14 15:02 | 류준현 기자 | jhryu@mediapen.com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DGB금융그룹은 지난 11일 코로나19 상황과 겨울철 한파 속에서 힘든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 취약계층 아동을 돕기 위해 연합 자원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DGB금융그룹은 지난 11일 코로나19 상황과 겨울철 한파 속에서 힘든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 취약계층 아동을 돕기 위해 연합 자원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 사진=DGB금융 제공



이번 봉사활동에는 DGB금융 임직원과 자녀로 구성된 수도권 DGB패밀리봉사단과 수도권 대학생봉사단으로 선정된 '이냐시오회(서강대학교)'가 실시간 비대면 앱을 이용해 함께 참여했다.

DGB금융은 이번 활동을 통해 굿네이버스 서인지역본부에 300만원 상당의 '기후변화 대응을 위한 한파대비키트'를 전달하며 ESG경영 실천 의지를 다졌다. 봉사단은 한파 대비 매뉴얼을 아이들 눈높이에 맞춰 직접 제작하고 소화기, 핫팩, 수도관 동파 방지세트 등을 함께 전달했다. 

김태오 DGB금융 회장은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비대면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자 하는 DGB 가족들의 의지가 취약계층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민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ESG경영 실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