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케이윌, 스페셜 싱글 '12월 그날' 깜짝 발매…연말 선물

2021-12-22 10:20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가수 케이윌이 팬들을 위한 따뜻한 신곡으로 올해를 마무리한다.

22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케이윌의 스페셜 싱글 ‘12월 그날’이 발매된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12월 그날’은 보고싶은 이들에게 바치는 케이윌의 진솔한 고백이다. 12월을 항상 따뜻하게 만들어주었던 ‘누군가’와 시간을 추억하고, 지금은 떨어져 있지만 언젠가 다시 만날 그 날이 오기만을 기다린다는 간절한 마음을 표현했다.

이 곡은 케이윌의 첫 자작곡 ‘네 곁에’와 맞닿아있다. 케이윌은 코로나19로 인해 지난 2년 동안 팬들을 만나지 못한 안타까운 마음을 가사로 풀어냈다. 그가 직접 작사 및 작곡, 프로듀싱까지 책임졌다.
 
케이윌은 “‘12월 그날’은 오랜 시간 보지 못하고 있는 팬들을 위해 제가 무엇을 하면 좋을 지 고민하다 나온 앨범이다. 형나잇(팬클럽명)을 위한 제 마음이 온전히 담겨있는 곡”이라며 “이번 앨범이 팬 분들을 비롯해 들어주시는 모든 분들의 연말을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만들어줄 수 있다면 좋을 것 같다. 힘들었던 2021년의 남은 시간도 무탈하게 마무리하시길 바라겠다”고 전했다. 

한편, 케이윌은 ‘눈물이 뚝뚝’, ‘이러지마 제발’, ‘러브 블로썸'(Love Blossom), ‘오늘부터 1일’ 등 다수 히트곡을 발표했다. 이와 함께 드라마 ‘태양의 후예’, ‘뷰티 인사이드’,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등 다양한 작품의 OST에도 참여했다. 예능, 뮤지컬에서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