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임영웅 생애 첫 단독쇼, 시청률 16.1% '1위'…폭발적 반응

2021-12-27 09:00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가수 임영웅의 생애 첫 단독쇼 '위 아 히어로(We're HERO) 임영웅'이 동시간대 지상파 시청률 1위에 올랐다. 

27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 집계에 따르면 전날 오후 9시 15분부터 방송된 KBS 송년특집 '위 아 히어로 임영웅'은 전국가구 기준 16.1%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사진=KBS 2TV '위 아 히어로 임영웅' 캡처



이번 공연은 KBS가 가수 나훈아, 심수봉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인 단독쇼다. 

임영웅은 공연을 통해 '사내', '사랑은 늘 도망가', '노래는 나의 인생', '희망가' 등 다채로운 곡을 선보였다. 또 댄서 아이키가 속한 댄스크루 훅과 마이클 잭슨의 '데인저러스'(Dangerous) 무대를 함께 꾸몄다. 아울러 내년 발매 예정인 첫 정규앨범 수록곡 '사랑해'(가제)를 최초 공개했다.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우리 모두가 영웅이다'라는 슬로건 아래 펼쳐진 공연은 신나면서도 감동적인 무대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임영웅은 "여러분과 함께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하다. 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묵묵히 자신의 길을 걸어가고 있는 여러분 모두가 영웅입니다”라고 말해 감동을 선사했다.

한편, 임영웅이 단독쇼에서 선보인 신곡 ‘사랑해’(가제)는 내년 발매 예정인 새 정규앨범에 수록될 예정이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