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돌싱글즈2' 이다은 "윤남기와 스킨십, 할아버지와 함께 봐"…재혼 여부는?

2022-01-09 11:40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돌싱글즈2' 윤남기, 이다은이 재혼 가능성에 대해 솔직한 답변을 내놓는다. 

9일 오후 방송되는 MBN '돌싱글즈2' 최종회에서는 3개월 만에 다시 모인 돌싱남녀 8인 김계성, 김은영, 김채윤, 유소민, 윤남기, 이다은, 이덕연, 이창수와 MC들의 풍성한 토크가 전파를 탄다. 

사진=MBN 제공



'돌싱글즈2' 공식 커플인 윤남기, 이다은은 커플룩을 입고 등장한다. MC들은 "실물 미남 미녀", "연예인 보는 기분"이라며 감탄한다.  

이다은은 "동거 촬영에서 수위 높은 스킨십 장면을 할아버지와 같이 보게 됐다"며 진땀 흘린 일화를 공개한다. 이어 '현재 커플 지속 여부'에 관한 질문 시간에는 MC 이지혜가 "두 사람 재혼할 거냐"고 돌직구 질문을 던진다. 윤남기, 이다은 커플은 현재 어떤 관계인지 관심이 쏠린다. 
 
제작진은 “스페셜 최종회에서는 ‘마라맛 예고’로 방송 전부터 폭발적인 화제를 모은 티저 영상 비하인드와 각 커플에 관한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시간, 돌싱남녀 8인의 속 시원한 해명 타임과 대기실에서의 모습까지 시청자들이 보고 싶은 모든 장면을 총망라했다"고 밝혔다.

한편, '돌싱남녀2' 최종회는 이날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