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SC제일은행, 신규고객 예금 특별금리 이벤트 실시

2022-01-11 17:22 | 류준현 기자 | jhryu@mediapen.com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SC제일은행은 입출금이 자유로운 SC제일마이시그니처통장에 가입하는 은행 첫 거래 고객에게 최고 1.5%의 특별금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다음달 28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SC제일은행은 입출금이 자유로운 SC제일마이시그니처통장에 가입하는 은행 첫 거래 고객에게 최고 1.5%의 특별금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다음달 28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 사진=SC제일은행 제공



마이시그니처통장은 입출금이 자유로우면서도 은행거래실적과 연계해 고금리를 제공하는 등 여유자금관리에 특화한 상품이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입금 건별로 입금일이 속한 달의 다다음달부터 은행거래실적이 1억원 이상이면 31일 이상 예치 금액에 대해 1.2%의 이벤트 금리를 제공 받는다. 여기에 SC제일은행 최초 이용고객일 경우 0.3%의 금리가 추가돼 최고 1.5%를 적용받는다. 이벤트 금리는 3개월 동안 최대 10억원의 예치금액까지만 적용된다. 

또 12개월 만기 퍼스트정기예금에 1억원 이상 가입하는 은행 첫 거래 고객에게 2.0%의 금리를 제공한다.

배순창 SC제일은행 수신상품부장은 “고금리 입출금 상품인 마이시그니처통장 외에도 은행거래실적과 예금평잔에 따라 우대이율을 제공하는 마이웰쓰통장, 고객이 직접 우대금리 구간을 설정할 수 있는 마이줌통장 등 금리 상승기에 여유 자금을 용도에 따라 골라서 가입할 수 있도록 다양한 고금리 상품을 제안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