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MP온에어] '갓파더' 장민호 "여친? 기억 안 나"…절친 폭로에 '당황'

2022-01-26 22:30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갓파더' 김갑수가 장민호와 함께 고교 시절로 돌아간다.

26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신(新)가족관계증명서 갓파더'(이하 '갓파더')에서는 김갑수가 장민호와 그의 고등학교 친구들을 만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26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신 가족관계증명서 갓파더'에서 김갑수, 장민호 부자가 장민호의 고등학교 친구들과 만난다. /사진=KBS 2TV 제공



이날 장민호는 친구들의 갑작스러운 폭로에 크게 당황한다. 김갑수가 "(장민호가) 여자친구가 있었겠지?"라고 묻자, 장민호의 친구들은 격하게 반응한다. 장민호는 친구들의 계속되는 질문을 피하고자 "기억이 안 난다"고 대응한다.

이어 김갑수와 장민호는 노래방을 방문해 M세대 유행곡을 열창하며 안무까지 완벽하게 소화한다. 특히 장민호는 과거 아이돌 시절로 돌아가 친구들과 함께 군무까지 펼친다.

이들은 오락실에서 펌프 대결을 진행하며 승부욕을 불태우기도 한다. 펌프에 대해 잘 모르던 김갑수는 장민호의 친구들과 팀을 이뤄 남다른 댄스 실력을 발휘한다. 

김갑수와 장민호의 뭉클한 이야기도 공개될 예정이다. 이날 오후 10시 40분 방송.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