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NH농협리츠운용, '설맞이 쌀 기부' 행사 실시

2022-01-28 15:28 | 류준현 기자 | jhryu@mediapen.com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NH농협리츠운용은 28일 영등포구 사회복지협의회에서 주관하는 사랑 나눔 푸드뱅크마켓을 통해 철원오대미 100포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NH농협리츠운용은 28일, 영등포구 사회복지협의회에서 주관하는 사랑 나눔 푸드뱅크마켓을 통해 철원오대미 100포를 기부했다. 서철수 NH농협리츠운용 대표이사(왼쪽)와 박영준 사회복지협의회 회장(오른쪽)이 쌀 기부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농협금융지주 제공



농협리츠운용은 설을 맞아 소외계층 나눔 실천과 우리 쌀 소비 촉진을 위해 행사를 마련했다. 후원물품은 푸드뱅크마켓을 통해 생활고를 겪고 있는 구민들을 대상으로 무상 지원된다.

서철수 NH농협리츠운용 대표이사는 “우리 민족의 큰 명절 설을 앞두고 코로나19로 힘든 일상을 보내고 계시는 소외·취약계층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릴 수 있어 행복하다”며 “앞으로도 농협금융의 일원으로서 지역 내 어려운 분들을 위해 이웃사랑 나눔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박영준 영등포구 사회복지협의회 회장은 “설을 맞아 소외계층의 따뜻한 명절나기를 위해 후원해 주신 NH농협리츠운용에 감사드린다"며 "코로나19로 직접 만나시지는 못 하지만, 사랑 나눔 푸드뱅크마켓을 통해 NH농협리츠운용 임직원 여러분들의 따뜻한 마음을 잘 전달해 드리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