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비비지 은하·신비·엄지, '빔 오브 프리즘' 무드 샘플러 공개

2022-01-29 11:50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비비지(VIVIZ)가 신비로운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는 2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비비지(은하, 신비, 엄지)의 첫 미니앨범 '빔 오브 프리즘'(Beam Of Prism) 무드 샘플러 영상을 공개했다.

그룹 비비지가 29일 첫 미니앨범 '빔 오브 프리즘' 무드 샘플러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빅플래닛메이드 제공



영상 속 비비지는 몽환적인 빛깔의 배경에서 각기 다른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꿈결 같은 색감과 빛의 조화로 환상적인 분위기를 완성했다. 

그룹 여자친구 출신 은하, 신비, 엄지가 새롭게 결성한 비비지는 'VIVId dayZ'의 줄임말이자 '선명한, 강렬한'을 의미하는 'VIVID'와 '나날들'을 의미하는 'days(z)'의 합성어다. 언제나 세상에 당당하게 자신만의 색을 표현하는 아티스트가 되겠다는 뜻을 담았다.

비비지는 최근 오픈을 시작한 티징 콘텐츠를 통해 그룹 여자친구의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색깔을 선사하며 두 번째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VIVIZ는 오는 2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앨범 '빔 오브 프리즘'을 발매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