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장민호, '코빅' 뜬다…애드리브로 현장 초토화

2022-02-06 10:30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트로트 가수 장민호가 '코빅'에 출격한다. 

6일 오후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 사이코러스 코너에는 장민호가 출연한다. 

6일 오후 방송되는 tvN '코미디빅리그'에 장민호가 출연한다. /사진=tvN 제공



장민호는 황제성, 양세찬의 짓궂은 장난에 재치 넘치는 애드리브로 화답한다. 또 두 사람이 알려준 꺾기 창법 노하우마저 완벽히 소화해 폭소를 안긴다. 뿐만 아니라 기상천외한 코러스가 어우러진 신곡 ‘정답은 없다’ 무대까지 선보인다. 

한편, 2022년 1쿼터 4라운드를 달리고 있는 ‘코빅’은 쫄깃한 순위 경쟁이 계속되고 있다. ‘결혼해두목’, ‘분장후설렘’이 2주 연속 선두권을 차지하면서 다크호스로 부상한 가운데, 기존 코너인 ‘두분사망토론’, ‘코빅엔터’, ‘사이코러스’ 역시 순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이날 ‘결혼해두목’의 이국주, 신규진, 정호철은 예측 불가의 짜릿한 개그를 공개한다. ‘분장후설렘’에서는 박나래, 김해준의 은밀한 연애와 둘을 향한 이용진의 거침없는 입담이 펼쳐진다. ‘코빅엔터’에서는 문세윤, 황제윤과 방청객의 좌충우돌 호흡이 현장을 초토화시켰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 이상준, 박영진이 ‘연애 상대’를 주제로 토론하는 ‘두분사망토론’, 홍윤화가 오은영 박사로 변신한 ‘금쫙가는 상담소’까지 방송된다. 

‘코빅’은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45분 방송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