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이달의 소녀 츄, 콘서트 불참 "건강상 이유…회복 집중"

2022-02-08 15:35 | 이동건 기자 | ldg@mediapen.com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이달의 소녀 츄가 콘서트에 불참한다.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8일 "2월 11~12일 양일간 진행되는 2022 이달의 소녀 콘서트에 멤버 츄가 건강상의 이유로 인해 불참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오랜 시간 공연을 기다려 주시고, 항상 이달의 소녀와 츄를 사랑해 주는 오빛(팬덤) 여러분들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돼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그러면서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의 건강이 최우선이라는 판단하에, 본인 및 멤버들과의 상의를 거쳐 츄의 불참을 결정하게 되었으며, 츄가 건강 회복에 집중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츄가 빠른 시일 내에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오빛 분들께서도 츄에게 많은 격려와 응원의 마음을 보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2022 이달의 소녀(희진·현진·하슬·여진·비비·김립·진솔·최리·이브·츄·고원·올리비아 혜) 콘서트 'LOONAVERSE : FROM'(루나버스 : 프롬)은 오는 11일부터 12일까지 양일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콘서트는 12일 오후 3시 온라인을 통해 동시 생중계된다.


이달의 소녀 츄가 건강상의 이유로 콘서트 불참 소식을 전했다. /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