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NH농협금융, 'NH WM마스터즈' 주관 세미나 개최

2022-02-14 17:30 | 류준현 기자 | jhryu@mediapen.com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NH농협금융은 지난 11일 서울 중구 소재 본사에서 'NH WM마스터즈' 자문위원이 주관하는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NH농협금융은 지난 11일, 서울 중구 소재 본사에서 'NH WM마스터즈' 자문위원이 주관하는 세미나를 개최했다. 농협금융지주 김용기 부사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농협금융지주 제공



NH WM마스터즈는 농협금융지주와 계열사인 NH농협은행, 농협생명, NH투자증권, NH아문디자산운용 등 5개사에서 선발된 업계 최정상 자산관리 관련 전문가 집단이다. 

같은 날 세미나에서는 글로벌 주식 투자전략을 주제로 김환 WM마스터즈 전문위원(NH투자증권 투자전략부 글로벌 주식 부문 팀장)이 강의를 맡았다. 강의 후에는 마스터즈 자문위원들과 WM 자산관리 관련 업무 직원들이 고객 자산 투자전략 수립 시 어려웠던 점과 대응 사례 등을 논의했다. 

김용기 부사장(사업전략부문장)은 "급변하는 금융시장 속에서 농협금융은 'NH WM마스터즈'를 통해서 고객의 자산 증대를 위해 만전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 참석한 직원들에게 "고객들이 농협금융지주 소속 어느 계열사에 방문을 해도, 내 자산을 종합적이고 체계적으로 관리해줄 수 있는 전문가가 있다고 느낄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미디어펜=류준현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