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경제 정치 연예 스포츠

'주접이풍년', 장민호 '고맙고 미안한 내사람' 무대 풀버전 공개

2022-02-17 15:30 | 김민서 기자 | kim8270@mediapen.com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가수 장민호가 팬들을 향한 진심을 드러냈다. 

KBS 2TV 예능프로그램 ‘팬심자랑대회 주접이 풍년’(이하 ‘주접이 풍년’) 측은 17일 오후 장민호의 무편집 버전 무대 영상을 추가 공개했다. 

KBS 2TV '팬심자랑대회 주접이 풍년' 측이 17일 장민호의 '고맙고 미안한 내 사람' 무대 무편집 버전을 공개했다. /사진=KBS 2TV 제공



영상에는 지난 3회에서 잠시 공개된 장민호의 '고맙고 미안한 내 사람' 무대 전체가 담겼다. 

장민호는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고마움, 미안함을 담은 감성적인 가사로 자신의 팬들에게 진심을 전했다. 팬들은 '항상 민호 곁엔 민트가 있어요'라는 글귀가 담긴 슬로건을 들고 화답했다.

‘주접이 풍년’은 나이와 성별에 상관없이 덕질과 함께 새로운 삶을 살아가는 ‘주접단’을 조명해 그 속에 숨어있는 사연과 함께 덕질에 대한 이해를 도모하는 신개념 ‘어덕행덕’(어차피 덕질할거 행복하게 덕질하자) 토크 버라이어티다. 

현재 손흥민, 톰 홀랜드, 몬스타엑스, 최우식 등 스타들의 주접단을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주접이 풍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BS 2TV 예능프로그램 ‘주접이 풍년’은 제24회 베이징 동계올림픽 중계 여파로 이날 결방한다. ‘주접이 풍년’ 4회는 오는 24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종합 인기기사
© 미디어펜 All rights reserved.